본문 바로가기
홈 고객센터 새소식

새소식

베네피아의 새로운 소식을 빠르게 전해 드립니다.

2020.10.30

사회적 가치 창출에 앞장서 소상공인 맞춤 서비스 선보여

 

 

  아르바이트생을 고용해 매장을 운영하는 소상공인 사업장은 아르바이트생의 출퇴근 관리, 스케줄 조정, 급여계산 등의 다양하고 복잡한 업무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다. 특히 근무 시간과 급여 등은 민감하고 중요한 문제이기에 시스템이 갖춰있지 않은 경우 골머리를 앓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가운데 SK엠앤서비스㈜가 사회적 가치 창출에 앞장서 소상공인 맞춤 서비스를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SK엠앤서비스가 선보인 Bizit ‘사장님 안심경영팩 알바관리 서비스’는 출퇴근 체크, 근무 스케줄 관리, 급여 계산 등의 알바 관리를 앱 하나로 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알바관리 서비스는 매장 와이파이를 통해 직원의 출퇴근을 체크하며 외부에서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변동이 잦은 스케줄 관리부터 근무자 현황 파악까지 캘린더 형태로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가장 꼼꼼하게 관리해야 하는 급여의 경우에도 앱 내에서 근무 시간에 따라 자동으로 계산된다. 데이터도 손쉽게 다운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급여일, 지각 등의 정보는 앱 메시지를 통해 알려준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한 사장님은 “기존에는 엑셀로 출퇴근과 급여를 관리했는데 사장님 안심경영팩을 사용한 후로는 근무자 정보와 급여, 시간표 등을 한눈에 볼 수 있어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해졌다”고 전했다. 

  수기로 알바 관리를 해왔던 또 다른 사장님은 “초과 근무 수당도 앱에서 자동으로 계산되고 수정도 간편해 급여 정산이 수월해졌다”고 말했다.

 

  Bizit의 사장님 안심경영팩 알바관리 서비스는 상시근로자 5인 미만인 소상공인 매장 운영에 특화된 서비스다. 

  ‘사장님 안심경영팩’은 ▲카드 매출 조회    ▲매장 위치 홍보 ▲알바 관리 ▲알바 구인의 4가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SK엠앤서비스(대표 박윤택)는 “소상공인 전용 플랫폼 Bizit(비짓)을 통해 제공되는 ‘사장님 안심경영팩’은 기업 및 공공기관 등과 네트워크를 구축해 조금 더 폭넓은 상생의 기회를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