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도입절차
서비스 도입절차 5단계
-
01 제도 분석 및
컨설팅
- 기존 복리후생 제도 분석
- 시스템 및 제도 개선 방향 제시
- 임직원 Needs 조사 및 분석
- 포인트 부여/소진 방식 등의 운영기준 검토 후 재원을 고려한 최적의 예산 설계
-
02 복지 컨텐츠
제공
- 온/오프라인 컨텐츠 개발 및 지원
- 고객사 환경에 따른 혜택 제공
- 다양한 부가서비스 및 차별화된 가격 혜택 제공
-
03 시스템 개발 및
제공
- 사용자/관리자 기능 제공
- 시스템 유지관리 지원
- 포인트 배정/사용/조회 방안 마련
- 정산내역 조회/다운로드 등 기능 제공
- 복지카드 연동
-
04 교육 및 TEST
- 임직원/관리자 교육
- 복지후생 항목간의 균형, 포인트 관리 시스템 등을 종합적으로 점검
-
05 운영업무 대행
- 운영관리 프로그램 제공
- 전담 담당자 배정
- 매뉴얼 제공 및 교육 지원
- 상담센터 운영
- 복지카드 운영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