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 베네피아 소개 서비스 도입절차

서비스 도입절차

서비스 진단/설계부터 안정적인 운영까지, 다음과 같은 5단계 절차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서비스 도입절차 5단계

  1. 01 제도 분석 및
    컨설팅

    • 기존 복리후생 제도 분석
    • 시스템 및 제도 개선 방향 제시
    • 임직원 Needs 조사 및 분석
    • 포인트 부여/소진 방식 등의 운영기준 검토 후 재원을 고려한 최적의 예산 설계
  2. 02 복지 컨텐츠
    제공

    • 온/오프라인 컨텐츠 개발 및 지원
    • 고객사 환경에 따른 혜택 제공
    • 다양한 부가서비스 및 차별화된 가격 혜택 제공
  3. 03 시스템 개발 및
    제공

    • 사용자/관리자 기능 제공
    • 시스템 유지관리 지원
    • 포인트 배정/사용/조회 방안 마련
    • 정산내역 조회/다운로드 등 기능 제공
    • 복지카드 연동
  4. 04 교육 및 TEST

    • 임직원/관리자 교육
    • 복지후생 항목간의 균형, 포인트 관리 시스템 등을 종합적으로 점검
  5. 05 운영업무 대행

    • 운영관리 프로그램 제공
    • 전담 담당자 배정
    • 매뉴얼 제공 및 교육 지원
    • 상담센터 운영
    • 복지카드 운영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