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편리성
베네피아는 사용자와 관리자 측면에서의
다양한 시스템 편리성을 제공합니다.
개인별 맞춤형 정보 제공
- 개인별 맞춤형 페이지 서비스 지원
- 복지포인트 배정
- 복지포인트 이용내역
- 복지포인트 이용 선호도
- 최근 방문 내역 정보 등
- 복지카드 및 개인 정보 변경 이용 편리
복합 결제 지원
채널의 다양성 지원
- 복지시스템, 복지카드, 스마트폰(스마트복지관/스마트월렛)등 다양한 복지포인트 사용 채널 보유
- 복지 시스템 : 온라인 복지관을 통한 복지포인트 사용
- 복지카드 : 오프라인 허용 업종 내의 복지포인트 사용
- 스마트복지관 : 모바일을 통한 복지포인트 사용
관리자 시스템 (admin system)
- 이용현황관리
- 관리자는 모든 선택적 복지시스템 이용자들의 관리 가능
- 각종통계관리
- 각종 통계 자료의 데이터와 그래프 제공
- 일자/주기/분기 별 제공
- 특화서비스 관리
- 복지메뉴, 조직, 정책 관리 기능 제공
포인트 예산 관리
- 신분 변동자(신규/퇴직/휴직) 관리 – ERP 연동 가능 (상호 협의 필요)
- 신규 : 포인트 자동산출 부여, 퇴직/휴직 : 실시간 포인트 사용 중단
- 포인트 설정 및 사용현황 시뮬레이션 기능
- 포인트 사용 한도 및 기간 설정, 사용처 제한, 포인트 이월 관리 기능 (복지예산 관리)
- 전체 복지예산 시뮬레이션 및 조정율 자동산출 기능
다양한 운영 옵션 지원
- 부서 관리 및 다중 관리자 기능 제공(부서별 보조 관리자)
- 직원 인사관리 가능 : 직원 기초 정보 직접 등록, 신분변동
- 법인콘도, 건강관리(검진결과 DB화), 동호회, 체육시설 관리 기능 제공
관리자 통계 리포팅 제공
- 기간별, 부서별, 연령대별, 컨텐츠별 포인트 이용현황 통계분석(그래픽 기능 제공)
- 다양한 형태의 이용현황 자료 다운로드 Excel 파일로 제공
- 직원 설문조사 시스템 지원 및 결과 분석자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