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아의 새로운 소식을 빠르게 전해 드립니다.
2025.11.12
베네피아, 수유재래시장과 손잡고 전통시장 활성화 힘쓴다
복지플랫폼 넘어 지역경제 활성화와 상생모델 구축… 전통시장 신선한 먹거리 전국 배송

또한 베네피아는 전통시장 특유의 정성과 신선함을 복지몰 이용 고객에게 전달하는 동시에, 전통시장의 디지털 전환과 유통혁신을 지원하는 중요한 발판을 마련했다.
기업들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중시하는 가운데, 이번 협업은 단순한 복지 제공을 넘어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실천형 복지 서비스로서 사회적 역할을 확장한 사례로 볼 수 있다. 소비자에게는 지속가능성과 지역 상생을 고려한 ‘의미 있는 소비’를, 전통시장에는 새로운 판로를 제공하면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베네피아 관계자는 “고객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실질적 복지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전통시장과의 협력을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 기반 콘텐츠를 발굴해 고객에게 더 폭넓은 선택권과 만족도 높은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협약은 단순한 상품 유통을 넘어, 전통시장의 디지털 전환과 유통 혁신을 지원하는 중요한 발판이자, 지역경제와의 상생을 위한 새로운 모델로 평가된다. 베네피아는 이후에도 다양한 협업관계를 구축하면서, 복지 서비스를 지역 경제와 연결하는 사회적 가치 창출 플랫폼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