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 고객센터 새소식

새소식

베네피아의 새로운 소식을 빠르게 전해 드립니다.

2020-09-15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이 있는 사회적 기업 판로 지원

 

 

 

  SK엠앤서비스(대표이사 박윤택)는 코로나19로 인해 판로에 어려움이 있는 (예비)사회적기업, 소셜벤처 등 ‘사회적 기업’의 온라인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임직원 선택적 복지 플랫폼인 베네피아(www.benepia.co.kr)를 통한 입점 지원과 함께 사회적 기업 특별 기획전 등의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로 인해 판로 및 홍보 등에 어려움이 있는 사회적 기업을 위해 SK그룹 계열사들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사회적 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

 

  현재 SK텔레콤, SK브로드밴드, 11번가, SK스토아, SK플래닛, 인크로스, 행복나래 등 SK그룹 계열사들이 각자의 채널을 통해 사회적 기업 지원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SK엠앤서비스는 닥터노아, ㈜업드림코리아, ㈜밸리스, ㈜리벨롭, ㈜다래월드, ㈜루미르, ㈜어스맨, ㈜이든밥상, 씨튼장애인직업재활센터 등 총 9개의 사회적 기업을 대상으로 베네피아 수수료 감면과 함께 해당 업체의 특가상품을 판매하는 ‘사회적 기업 특별 기획전’을 9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그리고 특별 기획전 이후에도 해당 업체는 베네피아의 수수료 감면 혜택과 함께 상시 판매를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베네피아는 100만 명의 회원이 소속기업이나 기관으로부터 받는 복지혜택을 이용하는 플랫폼으로, 현재 11번가, 롯데닷컴 등 온라인 쇼핑몰과 건강관리, 도서/교육, 여행레저, 가정친화 등 4대 복지카테고리 영역의 100여개 제휴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SK엠앤서비스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에 있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도 진행 중이다. 코로나19 피해 소상공인들을 위해 자사가 운영 중인 소상공인정보포털 ‘Bizit’(www.skbizit.co.kr)에 코로나19 정부지원 정책 게재 및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고, 지난 4월에는 베네피아 고객이 상품을 구매 시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취약계층을 위해 베네피아가 추가로 기부하는 ‘1+1 코로나19 극복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아울러 작년부터 SK 그룹이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사회적 가치 행사인 SOVAC(Social Value Connect)의 기획 및 운영, 중소기업 제품 인증을 통한 중소기업의 판로지원 프로그램 withSKm&service, 등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